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정수 결혼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필라테스 강사

윤정수 결혼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필라테스 강사

'돌싱' 딱지 뗀다! 개그맨 윤정수, 12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와 백년가약

 

개그맨 윤정수(53)가 드디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오랜 기간 예능계에서 활약하며 특유의 입담과 친근함으로 사랑받아온 그가 연내 결혼을 목표로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을 예정이다.

8일, 스타뉴스 단독 보도에 따르면 윤정수는 12세 연하의 미모의 필라테스 강사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으나,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띠동갑 로맨스' 윤정수, 예비신부는 누구? 만남부터 결혼 결심까지

 

예비 신부는 1984년생으로, 탄탄한 몸매와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필라테스 강사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6~7년 전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올해 초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7개월이라는 짧은 교제 기간에도 불구하고, 윤정수는 예비 신부와의 깊은 대화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해진다.

윤정수는 측근들에게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났다"며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윤정수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녹화 현장에서도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음을 깜짝 고백하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과거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김숙이 그의 결혼 소식에 진심으로 기뻐하며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이 포착돼 더욱 화제를 모았다.

1992년 SBS 1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윤정수는 '느낌표', '일요일 일요일 밤에', '천생연분' 등 굵직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최근에는 KBS 쿨FM '미스터 라디오' DJ로 남창희와 함께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디어!" "숙이 언니 반응 감동"… 누리꾼들, 윤정수 결혼 소식에 뜨거운 축하

윤정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은 뜨거운 축하 물결로 가득 찼다.

누리꾼들은 "윤정수 드디어 장가가는구나! 진심으로 축하한다", "오랜 팬으로서 너무 기쁘다.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란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의 앞날을 축복했다.

특히 과거 '님과 함께'에서 가상 부부로 인연을 맺었던 김숙의 반응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김숙 언니 눈물 글썽이는 모습 보니 내가 다 뭉클하다", "두 사람 우정 영원하길", "가상 부부 인연이 이렇게 이어지다니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에 감동했다는 반응이 주를 이루었다.

늦었지만 아름다운 결실, 윤정수의 행복을 응원하며

오랜 시간 '돌싱' 이미지가 강했던 윤정수의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과 함께 기쁨을 안겨주었다.

12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의 이야기는 진정한 사랑에는 장애물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듯하다.

힘든 시간을 겪고 다시 새로운 시작을 알린 윤정수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앞으로 더욱 행복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기를 응원한다.

새로운 가정을 꾸리는 그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며, 앞으로 펼쳐질 그의 인생 2막을 기대해본다.